반응형

 

안성시에 위치한 카페

#경기도카페 #동탄카페 #안성카페

Most 417

경기도 안성시 원곡면 칠곡리 17

파리 에펠탑이 마당에 있는 카페

수영장이 마당에 있는 카페

출처 입력

옥상에서 본 전경

넓은 주차장과 수영장이 있는 마당입니다.

카페 내부도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 놓았습니다.

 

 

 

런치가 맛있다는 친구의 추천으로 시킨 메뉴, 일어나자 마자 왔기 때문에 허겁지겁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원래 밖에 테이블에서 먹고 싶었는데 이날 너무 더워서 에어컨이 있는 실내에서 먹었답니다.

 

 

 

버거도 정말 맛있었는데 햄버거는 참 깔끔하게 이쁘게 먹을 수 없다는 것이 가장 큰 단점인것 같네요.

 

 

 

내가 시진 찍는 다고 두손 모아 기다리고 있는 남친의 팔이 너무 웃기네요 ㅎㅎ

귀여웡 ^^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고 있는 아이들이 부럽네요.

자유로운 영혼들~

 

 

 

옥상에도 데크가 있는 너무 더워서 도저히 앉아 있을 수 없는 자리 ㅎㅎ

 

잔디도 인조잔디라 여름에는 아이들이 넘어지지 않게 조심해야 할 것 같네요.

걷기 시작한 애기들도 수영장에 빠지지 않게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주말에 커플이나 아이들 데리고 갈만한 카페로써 추천합니다.

마당에서 놀수도 있고 아이 들이 좋아할 만한 햄버거도 있어

가족 나들이 가기에도 좋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Anna의 내멋대로 인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