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에 또하나의 이슈가 된 드라마 이가인지명이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혈연관계가 없는 3명의 아이가 한 가족이 되어 서로를 의지하면서 사는 이야기 입니다. 아직 방영 중인 이 드라마의 시청자들은 제발 3각관계로 발전 하지 않길! 순수한 가족이되거나 한쌍만 커플이 되는 해피앤딩을 원하고 있습니다.

 

혈연관계가 없는 사람들끼지 정말 가족이 될 수 있을 까요?

 

사람들은 대부분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지만, 정말 가족에 대한 갈망이 깊다면 가능할 수도 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인물 소개


 

#李尖尖 #이첨첨 역 #谭松韵 #담송운

 

조각가, 달콤한 디저트는 뭐든 좋아함. 그래서 어릴 때 치과를 자주 갔음. 조금 4차원적인 모습이 있지만 귀여운 케릭터입니다. 아버지 "2명"과 혈연관계가 없는 2명의 오빠와 자라서 성격이 남자 같고 "사랑"에 대해서도 명확한 사랑관이 없음.

 

#凌霄 #릉소 역 #宋威龙 #송위룡

 

치과의사, 동생이 치과 자주 가서 치과의사가 된? 큰 오빠. 여자들에게 인기가 좋지만 차가운 성격때문에 쉽게 다가가기 힘든 스타일, 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완전 자상한 사람. 예를들어 이첨첨앞에서는 자상한 오빠임. 어릴 때 부모님이 이혼하고 엄마는 재혼한 후 딸을 하나 더 낳게 된다.

 

#贺子秋 #하자추 역 #张新成 #장신성

 

베이커리 & 커피 전문점을 하고 있는 사장님, 이것 또한 이첨첨이 디저트 같은 단 음식을 좋아해서? 어릴 때 가장 큰 아픔을 가진 아이, 엄마가 임신하고 나서 하자추가 태어나기도 전에 아버지는 도망가버리고, 엄마는 기어이 하자추를 낳게 된다. 나중에 이첨첨의 아버지와 선을 보게 되는게 하자추 엄마가 갑자기 아들을 이첨첨의 아버지에게 맡기도 자신은 멀리 떨어진 도시에 가서 돈을 벌러 가게 된다. 버림 받았다는 이유로 하자추는 항상 언행을 조심하게 되고 버림받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凌和平 릉화평 역 张晞临 장희림

 

경찰, 릉소의 아버지! 경찰인지라 남자답고 워커올릭임. 그래서 아이를 잘 돌보지도 못하고 이혼 후에는 생활이 엉망진창이었다. 나중에 이해조와 집을 합치고?나서 가족같은 집에서 살게 된다. 좋은 경찰이지만 좋은 남편, 좋은 아빠는 아니다.

 

 

 

李海潮 이해조 역 涂松岩 도송암

 

면요리 가게 사장님, 이첨첨의 아버지! 전형적인 애처가이지만 이첨첨이 어릴 때 와이프가 돌아가게 되면서, 아이와 단둘이서 지내게 된다. 취미는 밥하는거랑 돈 모으는 거란다. 아이 3명의 입맛을 모두 고려해야 하는데, 한명은 단거 좋아하고, 한명은 고기가 있어야 하고, 한명을 면을 좋아한다. 그래서 이해조는 특별히 아이들을 의해 탕추파이꾸멘(탕수갈비면)을 만들었다.

 

齐明月 제명월 역 孙铱 손의

 

신문기자, 별명 월량(달), 이첨첨의 고등학교 동창이고 절친. 엄격한 엄마가 있어 항상 착한아이로만 자라왔다. 선택하는 것을 무서워하고 잘못 선택했다가는 혼날 까봐 두려워한다. 자라온 환경이 그녀의 성격을 이렇게 만들었지만 자신도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고 있다.

 

庄北 장북 역 安戈 안과

 

변호사, 화목한 가정에서 자라고 부모님과도 관계가 아주 좋다. 하자추와는 고등학교 동창이고 절친.

 

唐灿 당찬 역 何瑞贤 하서현

 

온라인 쇼핑몰 사장, 이첨첨과는 고등학교 동창이고 절친.

 

 

 


동생이 치과가 무서워하는거 때문에 치과 의사가 된 오빠! 말이됨? ㅎㅎㅎ이건 찐형제가 할수 있는게 아님...

 

저 의사 모자가 맘에 안드네요 ㅎㅎㅎ잘 생긴 얼굴을 다 망쳐버림..

 

 

행복해 보이는 가족!!

 

 

 

 

 

 

 

 

하자추! 뭐든 자신이 원한다면 꼭 이루어내는 멋있는 남자~! 나는 큰오빠보다 둘째 오빠가 더 좋다.

 

비록 엄마는 일찍 돌아가셨지만 듬직한 오빠 2명을 보냈고, 그리고 자상한 아빠가 있어 그나마 운이 좋은 아이 인 것 같아요.

 

저는 이 천진난만한 웃음이 너무 좋네요~ ㅎㅎ 학생들은 교복을 입을 때가 가장 예쁘다는게 나이 드니까 알게 되네요 ㅎㅎ

 

온라인에서 만난 남자친구를 두 오빠한테 보여주려고 하는 남자친구가 약속을 취소하게 됩니다. ㅎㅎ 무슨 시대인데 한번도 만나보지 못한 남자와 연애하다니... ㅎㅎㅎ

 

 

이런 오빠 2명 있으면 정말 학교에서도 무서울게 없을 것 같네요 ^^

 

 

 

 

반응형
Posted by Anna의 내멋대로 인생
,